대한민국MZ 만제

[익산 베이커리 카페 영등동 스콘 맛집 뭉송] 구움과자 조용한 카페 브런치 선물 본문

Hani, 일상과 리뷰/Rivew, 내돈내산

[익산 베이커리 카페 영등동 스콘 맛집 뭉송] 구움과자 조용한 카페 브런치 선물

대한민국 만제 2021. 12. 12. 10:37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만제~!

대한민국 MZ, 만제입니다.

  익산 영등동에 새로 생긴 베이커리 카페 뭉송

 

  카페베네가 사라진 자리에 베이커리 카페가 생겼어요!

  간판에 엄청 귀여운 케릭터가 있어요 ㅋㅋ 뭉송 이름이 잘어울림

  요 떡같은 아이가 뭉송?ㅋㅋㅋㅋ 귀여운게 최고!!

 

  밖에서 볼 때 빵들이 너무 예뻐보여서 꼭 가고싶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너무 좋아요...

  베이커리 카페들 이런 따땃한 느낌이 매일가게 만들고 싶다는 ㅎㅎ

  요만큼만 보면 영국같은 분위기 나네요 ㅠㅠ 러그도 취향저격!!

  이런 디테일한 인테리어 최고!

 

  트리가 3-4개 되는 듯하네요 ㅋㅋㅋㅋ

  이런 공간 대관도 되면 넘 좋겠다!

 

  맛있고 달달한 스콘 쿠키 구움과자들!

  플레이팅부터 접시까지 너무 예뻐요

  저는 초코 스콘과 밀크티 쉐이크 주문.

  오늘 서터레스 많이 받아서 계획에 없던 스콘 지출 ㅋㅋㅋㅋ

  넘 맛있어요 많이 안달구 진한 코코아맛 좋다ㅠㅠ

 

  밀크티 쉐이크...ㅜㅜ 

  넘 달고 홍차 블랜딩 아니요시다 ㅠ ㅠ 

  커피 맛있던데 앞으로 뭉송오면 디저트+커피로 ㅋㅋㅋ

  뭉송의 메뉴~! 여러가지 많아서 좋아요 ㅋㅋㅋ

  담에 밀크 쉐이크도 마셔봐야겠당!!

 

  뭉송 음료 쿠폰도 받았어요

  뭉송 제과였구나 어쩐지 스콘 맛집이더라

 

  케익도 있음 ㅎㅎ 이런 쇼케이스 넘 이쁘다!!

  오후 늦게 와서 일하기 ㅋㅋㅋㅋㅋㅋㅋ

  오후 3시쯤가니 한산해서 일했어요

  

  슬플땐 스콘먹고 일하기 라이프 ㅠ

  뭉송 배달도 되던데 자주 먹을것 가타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