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강남 논현 베이커리 카페 마르케] 에그타르트 밀크티 스콘 크리스마스 케익 맛집 본문

Hani, 일상과 리뷰/Rivew, 내돈내산

[강남 논현 베이커리 카페 마르케] 에그타르트 밀크티 스콘 크리스마스 케익 맛집

대한민국 만제 2021. 11. 24. 17:00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만제!
대한민국 MZ, 만제입니다.

 

  11월 막바지에 접어들며... 길거리에서도 캐롤이 들리고 있어요~~ 친구들과 연말 약속도 잡고있고, 곧 한 살 더 먹는 구나 실감하고 있다는~~~!

  따듯한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발견해서 바로 들어갔어요 ㅋㅋㅋ 너무 추워서 커피 한잔 하러 들어간 카페 마르케에서 조용하고 진짜 맛있는 커피 한잔~!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나는 논현동 베이커리 카페 마르케를 소개합니다~!

  벽트리가 너무 예뻤던 마르케 ㅎㅎ 밤에도 베이커리 찾는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에그타르트랑 베이커리가 유명한 것 같아요! 따로 검색하고 가진 않았는데 엄청난 맛집을 발견해버림ㅋㅋㅋ!! 논현동 영동시장 근처에 요 카페만 빛나고 있거든요 ㅋㅋㅋ

 

  카페는 10테이블도 안되는 작은 규모!! 근데 조용하고 좋아요 ㅋㅋㅋ 제가 갔을 때 3-4 테이블 있었는데 정말 조용했구 계속 캐롤나와서 뭔가 혼자 있어도 설랬음ㅋㅋㅋㅋㅋ

 

  인테리어 보다가 눈에 띄는 액자들... 마케팅 꼰대는 생각합니다. "아...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겨울 사진으로 바꾸면 분위기 더 좋을텐데" 라떼 홀짝 ㅋㅋㅋㅋ

 

 

  마르케사장님 죄송해여 ㅋㅋㅋㅋㅋㅋ +TMI 마르케 사장님 훈남!! 

  크리스마스 느낌나요!! 저 한문으로 써진 무엇은 뭔지 궁금하네여 ㅋㅋㅋㅋ

  마르케가 커피 로스팅 대회에서 우승했다구 걸려있더라구요!! 어쩐지 커피 맛남!

 

  카페 인테리어 관심 있어서 요것조것 뜯어보는 스타일인데

  딱 맘에 들었던 바닥타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귀여운 벽돌색에 청소 잘 되어있어서 기분 좋음. 

  저는 이렇게 어제 지어진 것 같은 카페가 좋더라그유~~~

 

  커피 한잔 시켜놓고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기 ㅎㅎㅎ 밖은 춥고 나는 뜨뜻해 감성!!

  이날 별 일이 없어서 멍때리기 했는데 노래도 너무 좋고 다 좋았다는~~~

 

  커피 한잔의 여유~ 헤이즐넛라떼.

  무지달고 씁슬하고 부드러움!!

 

  대학교때 아침에 매일 사먹었던 기억을 떠올리며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사실 밀크티 마시고 싶었는데, 메뉴판에 없어서 못시킴 ㅠㅠ 

  근데 쇼윈도에는 있더라구요 우쒸

 

012345

  옆으로 슬라이드하면 베이커리 매뉴도 보실 수 있습니다~~!

 

  전품목 유기농 밀가루에 프리미엄 재료를 쓴다고해요!!

  프리미엄 뭔지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 좋은버터쓰시나?

  유기농 밀가루는 필수임 진짜 ㅠㅠ 

 

  에그타르트가 맛나다니 꼭 드셔보시길! ㅋㅋㅋ

 

  빨리 찐크리스마스가 왔으면 좋겠어요~~! 카페 마르케는 다음에도 가고싶은 카페 ㅎㅎㅎ 데이트하러 가고픔 ㅠㅠ 요즘 돌싱글즈보는데 자꾸 내가 대입되는 이유는 무엇?ㅋㅋㅋㅋㅋㅋㅋ 달달함이 필요할때 마르케로...

 

  캐롤들으면서 멍떼린 시간~~! 

  리스까지 완-벽

 

주차없음

월-일 11:00~23:00

T: 02-534-6006

 

Instagra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