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익산 맛집] 서울가든 제육볶음이 맛있은 백반 집밥 시골집 밥상 바이브 본문

Hani, 일상과 리뷰/Rivew, 내돈내산

[익산 맛집] 서울가든 제육볶음이 맛있은 백반 집밥 시골집 밥상 바이브

대한민국 만제 2021. 11. 29. 19:25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만제~!
대한민국MZ, 만제입니다.

  팔봉 공단에서 일하시는 분들 여기 모르실 수가 없음 ㅋㅋㅋ LG화학 여러분들의 촉망을 받는 제육볶음 맛집 서울가든입니다~!

  익산 25년차, 나가서 밥먹을 일이 별로 없어서 당연 몰랏심더.. 이런 황토집 바이브 가진 식당이 ㄹㅇ 맛집인거 다시한번 느끼네요

식당 안은 요런느낌 ㅋㅋㅋㅋ 아 요론 식당 방바닥 뜨끈한거 아시죠, 들어가자마자 훈기에 참기름냄새 나는 집입니다 ㅋㅋㅋㅋ 1시 넘어서 갔더니 한산하네요~!

공단이 직장인들이 많은지라.. 12시에는 붐빔 붐빔

구멍 뚫고 싶은 식탁비늘ㅋㅋㅋㅋㅋㅋㅋ

제육 등장~!
요런 맛집의 묘미는 밑반찬 ㅠㅠㅋㅋㅋ 프랑스에서 밑반찬 없어서 얼마나 심심하게 밥먹었는지 아무도 모를겨 ㅠ
저 쌈에 여러가지 반찬 넣고 먹는게 제일 맛납니당!!

반찬 반빡샷!! (반찬 빡샷)ㅋㅋㅋㅋㅋ 아시죠 고등학생때 제육나오면 양배추찜 나오는거 국룰 ㅋㅋㅋㅋㅋ 저게 아주 달달하니 꿀맛

제육 떼깔 봐주세요!! 매콤 달콤의 정석..!

어제 김장하셨나..?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제육에는 이런 겉절이가 잘어울리더라!!

시할머니 생각났던 햄전까지 ㅋㅋㅋ 굿~!

사실 여기 김치찌개가 ㄹㅇ 맛집 이라돈데???

담에 먹으러 갑니당}!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