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더숨포레스트] 에버랜드 근처 호텔 용인 숙소 케리비안베이 호캉스 본문

Hani, 일상과 리뷰/Rivew, 내돈내산

[더숨포레스트] 에버랜드 근처 호텔 용인 숙소 케리비안베이 호캉스

대한민국 만제 2022. 3. 4. 19:23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만제~!
대한민국MZ, 만제입니다.

주말에 동심의 세계로 ㅋㅋㅋㅋ 에버랜드 다녀왔어요.
요즘은 힘든거 너무 싫다 ㅠㅠ
종일권 3일끊고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

근처 호텔이 한개뿐이라 the room forest hotel 에 다녀왔어요!

아 근데 생각해보니 객실만 찍었다!ㅋㅋㅌㅋㅋㅋ
호텔 리뷰 블로거 해볼까나 하고 객실 열심히 찍었는데 전경 1도 안찍음~!

야놀자 앱 통해서 슈페리어 객실을 예약했어요.
채크인을 늦게했는데 A동 객실을 주시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룸이 넒어서 넘 좋았어요!

이런건 왠지 안건드리게 된다는 ㅋㅋㅋ 한번두 웰컴 티 커피 마신 적이 없는거 같아요…

취사 가능한 시설이 객실 안에 있어요!
저희는 배달 홀릭이라 ㅠㅠ 그냥 시켜먹었지만
요리해먹는 것도 재밌을 거 같아요!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ㅋㅋㅋ
방 들어가자마자 후끈후끈해요!! 보니까 온돌이 40도로 맞춰져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는 넘나 좋지만 같이감 친구는 죽을맛 ㅎㅎ

퀸사이즈 배드 ㅎㅎ 깔끔했습니다

제가 제일 만족했던 욕실ㅋㅋㅋㅋㅋ
여긴 욕조있는 객실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도 화장실 온돌까지 따끈따끈 좋았습니다

어메니티… 왜 호텔 어메니티로 머리감으면 하나도 안개운할까요???? 흠

맨발로도 ㅋㅋㅋㅋ따끈해서 넘 조음

여기는 수영장도 있고 여름에 오면 참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테라스가 있다니~~ 아침에 아침공기 마시면 넘 좋을듯ㅎㅎㅎ

에버랜드 근처에 다양한 선택지가 없어서 넘 아쉬워요 ㅠㅠ 애버랜드 캐빈호스텔은 너무 낡아서 가기가 꺼려지구..! 깔끔하고 위치 좋은 더숨포레스트 호텔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