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익산 도넛 베이커리 카페 썬플라워] 익산 모현동 도넛 맛집 선플라워 본문

Hani, 일상과 리뷰/Rivew, 내돈내산

[익산 도넛 베이커리 카페 썬플라워] 익산 모현동 도넛 맛집 선플라워

대한민국 만제 2021. 12. 16. 12:30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만제~!

대한민국 MZ, 만제입니다.

 

추워지기 전 어느 날씨 좋던 초겨울 다녀온 썬플라워 ㅋㅋㅋㅋ

쏘카하고 반납시간 2시간 남아서 다녀왔숨다.

도넛 그렇게 좋아하는 편 아니지만 새롭게 생겼다 해서 레고~!

 

 

예쁜 카페 신상 카페 생기자마자 알고 있는 친구덜과 다녀왔어요

모현동 주택가 사이에 있어서 뭔가 익숙하다 ㅋㅋㅋ!

노티드의 위력인가.. 요즘 도우넛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어요!!!

 

입구 들어가기 전 도우~~~~~~~~~~~~~~~~~~~~넛 외치기 국룰 ㅋㅋㅋㅋ

더우너엇~~~이러면서 걸어가는데 반대쪽에서 웬 남성분이 또 더우너엇 외침 ㅋㅋㅋㅋ 메아리?ㅎ

레트로한 감성 좋다는 ㅎㅎㅎ

인테리어 컬러플하고 뭔가 미국 너낌이라 핫한거 같아요.

익산에 주택가 개조한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는 것 같아요

여름에 오면 진짜 딱일듯!! 트로피컬 써머 파티 느낌 ㅋㅋㅋㅋ

쇼윈도에 컬러플한 씨리얼 훔치고 싶으다

저기 크리스탈이 자주 먹는다는 시나몬 크런치도 있음 ㅋㅋ

 

미국장 느낌 너무 좋다!! 이러다가

내 미국 주식 생각에 눈물이..ㅜ 

 

홀테이블이 작아서 포장이 많은 것 같네요!!

홀 테이블 6개 정도 있어 보여요!!

도넛 맛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도 맛남!!! 잠깨는 맛

 

황치즈 도넛이랑 크림브뤨레 도넛 시켰어요.

 

친구가 팝핀 머시기 분홍색 시키려는데 극구 반대하고 크림브뤨레로 시켜버리기 ㅋㅋㅋ

 

크림브뤨레 팝핀 뿌셔~

 

도넛 안 좋아하는 이유가 넘 달아서 ㅠ 

튀기고 달고 너무 자극적인 맛이라서 안 좋아하는데

딱 그 맛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안 좋아하지만 요런 맛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겟죠

추천합니다 ㅋㅋㅋ

 

저 플라잉 베어가 넘 귀여움 ㅎㅎ

인테리어 맛집 인증 ㅎ

 

곰 옆에서 사진도 찍었는데 올리기 부끄럽네요.

사진찍는 친구 폰을 사진찍는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마무리!

 

익산에 재밌는 곳이 많이 생기고 있어서 좋소

 

익산 썬플라어도넛

 

운영시간

월요일 휴무

화~일 12:00~18:00

 

주차 없음

 

®대한민국MZ, 만제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