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익산 맛집] 커피플라워 브런치 식사 파스타 양식 이탈리안 피자 원두볶는 카페 본문

Hani, 일상과 리뷰/Rivew, 내돈내산

[익산 맛집] 커피플라워 브런치 식사 파스타 양식 이탈리안 피자 원두볶는 카페

대한민국 만제 2021. 11. 25. 16:05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만제~!

  대한민국MZ, 만제입니다.

 

  어김없이 먹글(먹는 글)로 찾아온 만제

  뚱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산에서 맛난 이탈리안 음식 먹고 진짜 익산에서 젤 맛있는 커피집 간거 포스팅할겁니다!!

 

  고딩때부터 이 카페 너무 좋아했어요 ㅠㅠ 일단 커피 내릴때 향이 장난 아니라서 좋고, 음식도 다 맛있음. 배민 시작하면서 배달도 하시는 것 같은데 익산사람들 여기 맛집인거 다 알아서 

 

  배달의 민족 쭈문~!

 

  이거 쉴세 없이 울림 ㅋㅋㅋㅋㅋㅋ ㅠ 소리좀 줄여줘요 ㅠ

  사실 먹느라 소리는 들리지도 않았습니다 ㅋㅋㅋㅋ

 

  가게가 엄청 커요 ㅋㅋㅋ 페밀리레스토랑 느낌! 한 구석에 커피 볶는 기계가 아 여기 커피 맛집이구나 인증하고 있습니다... 굿좝~!

  단체석도 있는데 5인 이상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나름 프라이빗... 하게 숨겨진 곳에 앉아서 음식 주문하고 기다렸는데 주문 까먹으셨다며.... 1시간 걸려나온 음식 ㅠ

  하지만 이런것 쯤야~! 이야기하다보니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ㅋㅋㅋㅋㅋ 원래 요런 식당까지 와서 셀러드를 시켜먹는 타입은 아니지만 동행자가 먹고싶어서 시킨 셀러드!

  진짜 저 치즈가 이 플레이트의 구원자다. 치즈가 꾸덕하고 고소하고 천상의 맛이었어요. 빵에 발라서 먹었는데 ㅋㅋㅋㅋ최고!!!!! 근데 저녁에 가서 그런지 풀이 숨이 죽어이따.... 두둥-

  그러던 와중 내가 죽을뻔 한 메뉴가 있었으니...ㅠ

 

  투움바 파스타!!

 

  아웃백 너무 어렸을 때 가서 기억나는게 부시맨빵 뿐이라 비교할게 없지만... 투움바 진짜 맛있었어요. 새우가 어쩜 오동통한지. 그리고 청양고추가 ㅋㅋㅋㅋ 아주 한국인 입맛 다 때려잡는 맛! 저는 맵찔이라 매웠는데 "매운 음식" 말만들어도 소름끼쳐하는 동행자는 안매웠다네요???

  끝에는 저 소스가 남아가지고 제가 또 빵으로 설거지함 ㅋㅋㅋㅋㅋ

 

마지막 매뉴

  Pizzzzzzzzzza

 

  색보정해서 맛있게 나왔는데 원래는 사실

  희야~ 느낌

 

  피자는 피자맛~!

 

  사실 음식을 기대하고 간건 아니고 커피마시러 갔던지라~~ 피자야 괜차나~! 제가 젤 맛있게 먹었던 건 토마토 스튜 !!

01234567891011121314

  옆으로 넘기시면 전 메뉴가 있어용 ㅎㅎㅎ

 

  밤이라 커피 못마실 것 같아서 테이크아웃으로 부탁! 아 나오는 순간 커피 향이 너무 좋아서 기절할뻔~! 여기와서 차드시면 안돼요!!!! 커피드세요 커피!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결국 저는 커피 한모금도 못마시고 ㅎ 대신 원두 사왔다는 이야기~~!

  급 술마시러가서 곱전을 또 먹었습니다.

  여기는 오술차~! ㅎ

 

  아무튼 N빵짜리 내돈내산 끝!

®대한민국MZ, 만제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