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익산 선한가게; 카페투어 드라이브 추천] 피크닉 세트 대여해주는 이색카페! 데이트 할만한 장소로 추천! 본문

Hani, 일상과 리뷰/Rivew, 내돈내산

[익산 선한가게; 카페투어 드라이브 추천] 피크닉 세트 대여해주는 이색카페! 데이트 할만한 장소로 추천!

대한민국 만제 2021. 7. 19. 19:44
728x90
반응형

하이~ 에이치아이~! 나 만제야~ MZ(찡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포켓몬스터 된 1인)

비즈니스 포스트엔 이런거 못쓰니까 대학생하니의 일상(?)

보여드리는 포스팅에 주접 떠니 신납니다~ 홍홍

 

제 친구들 다 네이버 블로그 시작해서 이웃하고 그러던데

저는 줄을 잘못 탔거 같슴다 ㅋㅋㅋㅋ

 

저번 주말에 너~무 덥고 습하고 코로나도 말썽이고 (쒸익쒸익)

몇 주 집에서 안나가는 저를 보시곤 제 어머니가 끌고간 멋진 카페 소개해 드릴게요!

 

 

익산시 금마면에 위치한 선한가게 입니다.

요 카페로 말하자면 유네스코 문화유산인 미륵사지 갔다가 

딱 힐링하러 오기 좋은 Chilling 카페~!

 

한적한 시골마을을 달려오시면 이렇게 조용하고 느낌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잔디밭에서 피크닉도 즐길 수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 사랑받고 있는 익산의 핫플 같아요!

 

 

비 예보가 있던 오늘~ 준비된 자리는 하나 뿐입니다!

요청하시면 자리를 더 만들어주신다고 하시네요.

그늘이 서늘한 날 와서 예쁜사진도 찍고

커피마시며 여유도 즐기면 참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점심에 셀러드 먹고 (다이어트중) 커피를 라떼 시키기 ㅋㅋㅋ

더 찐득한 음료 있었으면 아마 그거 먹었을 거예요...

 

선한가게 음료는 심플하더라구요.

커피/차/계절음료 가격은 5~6천원대 였습니다.

 

양옥집을 개조한 것 같은 감성이 예뻤는데,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하니 딱 제 취향저격!

 

엄마는 이런 곳 어떻게 알았냐고 물어보니

아줌마들 정보가 얼마나 빠른지 전 모른다면서 ㅋㅋㅋ

나중에 카페 가이드 싸악 시켜준다고 하시네욥 ㅋㅋ

울엄마 인싸 나 아싸

어머니께 블로그를 강매(?) 하겠소...

 

 

아기자기한 꾸밈과 달콤한 냄새 가득한 디저트들!

선한가게의 쿠키는 인스타그램에서도 유명해요!

보기좋은 디저트 인스타에서도 잘나간다 (?) 아시죠?

제가 다이어트 하는 관계로 디저트는 안 먹었어요 ㅋㅋ

 

요즘 저 쿠키에다가 깜찍한 초 하나 꽃아서 축하하는게 유행이래요.

촛불도 요즘엔 넘 깜찍하게 나오네요!

치팅데이에 와서 그레놀라가 담긴 디저트 먹어보고 싶어요!!

누가 저거 드시고 후기좀 써주세요 ㅋㅋㅋㅋ

 

 

바로 문 앞에 있는 자리인데, 여기가 통유리라서 사진찍는 명당이랍니다.

정말 오랜만에 엄마의 모습을 담은 것 같아요.

외로우면서도 여유가 섞인 우리 엄마의 실루엣

넘 예쁘네요. 자주 담아야겠어요.

 

밖에서 유리 너머를 찍었으면 더 예뻤을 것 같은데!

아쉬워요 다음에 한번 그렇게 찍어보려구요 ㅋㅋㅋ

 

카페에 도착하자마자 소나기가 한번 쏟아지고 갔어요 ㅎㅎ

드라이브하다 아주 멋진 광경을 봤는데 꼭 글 끝까지 읽어주세요 ㅠㅠ

 

 

선한가게에서 주말을 보내시는 분들 ㅎㅎ

어쩜 이렇게 공간과 잘 어울리시는지

넘 예쁘고 사랑이 담긴 사진들인 것 같아요

 

 

피크닛 셋트가 여러개 있어요! 

그리고 빼 놓을 수 없는 소품들도~! 꼭 픽하세요!

저 체크무늬 메트는 피크닉 필수템입니다!!

어서 날이 풀리고 코로나가 물러가면 좋겠어요~!

 

 

창이 넓게 트여있어서 공간이 답답하지 않아요

통유리창이 많아서 밖을 보며 여유를 찾은 날이었어요.

커피도 맛있고 엄마와 함께 보낸 시간도 좋은 하루입니다.

 

그렇게 몇시간 수다를 떨고 집으로 가는 길...

 

커피를 마시는 동안 소나기가 지나가고 해가 뜨더니

이렇게 선명하고 예쁜 무지개가 떴어요 ❤❤

살아생전 이런 무지개를 보는 건 처음이라..

마음이 웅장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왜 사람들이 무지개에 영감을 받는지 알 것 같았던 하루.

 

익산에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선한가게에 드라이브 가는 것 추천드립니다~❤

 

<익산 선한가게>

전북 익산시 금마면 용순1길 70-47

 

영업시간

화~일 10:00~18:00

월요일 휴무

 

선한가게

0507-1493-7901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