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군산 브런치 카페 르빠니에] 은파호수공원 주변 맛집 빵집 카페 은파유원지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 본문

Hani, 일상과 리뷰/Rivew, 내돈내산

[군산 브런치 카페 르빠니에] 은파호수공원 주변 맛집 빵집 카페 은파유원지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

대한민국 만제 2021. 11. 13. 14:20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만제~!

대한민국 MZ세대, 만제입니다.

 

  불금에 친구들만나서 가무를 즐기느라 포스팅을 빼먹었어요!!! ㅋㅋㅋㅋㅋ 금토일은 쉬라는 친구들의 쪼언따라 비즈니스 포스팅 잠시 미뤄두고 빵집 투어 한 일상 들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군산 은파유원지 근처 크루와상이 넘나 맛있는 브런치 카페!!

 

  르빠니에를 소개합니당~~~

  주말에 드라이브 할 겸 빵을 찾아 서식지를 떠나 군산까지 왔습니다 ㅋㅋㅋㅋ 집순이라 주말에도 어디 나가는거 안좋아하는데 멀리도 왔다!!

 

  오늘 날씨가 넘 좋아서 은파드라이브도 할겸 은파호수공원 근처 카페로 알아보다 발견한 르빠니에!! 

 

  자세한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첨부했어요~!ㅎㅎ

 

  아점먹고 도착하니 1시쯤이었는데 사람이 별루 없고 한산하네용 ㅎㅎㅎ 카페가 2층이라서 그런가... 조용하고 인테리어 너무 깔끔해서 취향저격!! 그리고 저렇게 빵님들 정렬되어있는거 너무 좋아요 ㅋㅋㅋ 들어서자마자 고소한 빵냄새가 방금 밥먹은 저를 배고프게 함 ㅋㅋㅋ

 

 

  어제 지어진 카페 너낌 ㅋㅋㅋㅋ

  인테리어 깔끔하고 청소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아서 내가 더 기분 좋음 ㅋㅋㅋㅋㅋ

 

 

 

  여기 빵집 오면 크루와상이 시그니처인거 다 알 수 있음!! ㅋㅋㅋㅋ

 

0123456789
사진 슬라이드 하시면 빵 메뉴들 다 보실 수 있습니다~~ 존맛 포스 잘잘 ㅠㅠ 다 먹고 싶었는데 제 텅장 생각해서 2개만 골랐어요.

  캐셔 안쪽에 보니 빵을 직접 구우시는 것 같더라구요! 빵 굽는 공간이 꽤 크게 있던데 실례될까봐 사진은 생략! ㅋㅋ 베이킹 하시는 공간도 진짜 청결하고 넘 좋았음...ㅜㅜ 갖고싶다!!

 

 

  드라이브하고 쉬러가자~~ 했지만 ㅋㅋㅋㅋㅋ 사실 일하러 왔습니당

  오자마자 랩탑 키는 습관 ㅋㅋㅋㅋㅋㅋ 앞으로 포스팅에 제가 관심 갖고 투자 중인 메타버스 이야기를 계속 해보려 해요!! 오늘은 진지하게 빵 얘기만 하겠슴다!!

728x90

  달달한게 먹고싶어서 뺑오쇼콜라랑 피스타치오 케익(?) 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피스타치오(?)는 이름이 안적혀 있어서 뭔지 몰랐는데 비주얼보고 먹고싶었고 사장님도 추천해주셨음!!ㅋㅋㅋ

  자리 잡고 기다리니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 ㅎㅎ 그리고 고소한 스콘도 서비스!! ㄲ ㅑ~!

 

 

  피스타치오 진짜 맛있어요 ㅎㅎ 크림이 공장크림 아니고 수제임 ㅠㅠㅠㅠㅠㅠ 견과류도 씹히고 부드럽고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상쾌한... 피스타치오 짱!!! 2개 먹고 싶어요!!

 

  서비스로 주신 스콘도 바삭바삭 맛나요 참깨스틱 고급버전임 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빵오 쇼콜라~~~~ 이건 동영상으로 찍었어요 ㅋㅋㅋㅋ 

 

  프랑스에서 진짜 유명한 페스트리집에서 먹은 뺑오쇼콜라맛이었어요. 버터를 아낌 없이 넣어가지고 저 튀겨진듯한 바삭함 ㅋㅋㅋㅋㅋㅋ 퐈리봐게트에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 반죽도 효모 좋은게 들어갔는지 쫄깃하고 완전... 짱...!!! 안에 들어간 쇼콜라도 다크쇼콜라 쓰셔서 조합이 아주~~~~~~ 좋은 뺑오쇼콜라였습니다.

  집 갈때 챙겨가고픔!!!

 

 

  포장도 가능한 것 같아요!! 손편지 느낌나는 편지까지 넘나 귀엽고 정성스런 르빠니에~~ 감사 선물이나 답례품할 때도 여기 좋은 것 같아요 ㅎㅎ 

 

  크리스마스가 곧 다가옵니다 >< 

  저는 지금부터 캐롤 듣는 중 ㅋㅋㅋㅋㅋㅋ

 

 

군산 르빠니에 카페

 

주차 공간 있음

 

영업시간

  • 화~일 10:00 ~ 22:00
  • 화~일 라스트오더 ~ 21:30

  월요일 휴무

 

주변 즐길거리

  • 은파호수공원
  • 군산 예술의전당
  • 군산 짬뽕 특화거리
  • 초원사진관
  • 경암동 철길마을

  만제는 다시 비즈니스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대한민국 MZ세대, 대한민국 만제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