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그랜드 하얏트 인천] 인천공항 1터미널 2터미널 호텔 셔틀 버스 룸서비스 다이닝 에프터눈티 카페 본문

Hani, 일상과 리뷰/Rivew, 내돈내산

[그랜드 하얏트 인천] 인천공항 1터미널 2터미널 호텔 셔틀 버스 룸서비스 다이닝 에프터눈티 카페

대한민국 만제 2022. 4. 7. 09: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제입니다!
해외 출국 전 비행이 길면 너무 힘들죠 ㅠㅠ 긴 비행 전 쉬기 좋은 인천 공항 근교 호텔, 그랜드 하얏트에 다녀왔어요!

노선도 많이 확대되고 자가격리도 없어져서인지 호텔과 공항에 사람들이 꽤 많은걸 볼 수 있었어요!
출국 전 근교 호텔 알아보실때 참고하세요!

그랜드 하얏트는 5성 호텔로 서울과 제주에도 있는데요, 저는 출국을 앞두고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 다녀왔습니다.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라운지가 잘 되어있어요. 인천공항 근교라서인지 외국 분들이 많아 벌써 해외느낌이 났던 호텔!

그랜드 하얏트에 가면 볼 수 있는 백자, 빛깔이 너무 아름답고 곡선의 흐름이 너무 좋더라구요. 라운지를 잠시 둘러보고 객실로 향했습니다.

체크인 시간인 3시 보다 30분 일찍 갔는데 준비된 객실이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쉴 수 있었어요! 아침부터 여행이 너무 힘들었는데 넘 조으다~!

미니바 ❤️

웰컴티 ❤️

비즈니스 여행객이 많은 호텔은 역시 테이블 크기부터 다르네요 ㅠㅠ 오자마자 랩탑 키고 일했습니다.

7층 객실에서 보는 오후의 영종도 뷰~~ 하늘이 맑아서 창 밖만 봐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날씨가 따듯해지고 있어서인지 야외에서 테닝하시는 분들도 볼 수 있었어요 ㅋㅋ

오자마자 너무 좋아했던 블튜 오디오와 램프 ㅋㅋㅋ 참고로 블루투스 오디오는 아이폰 충전 가능하다는~! 호캉스 감성 내기 좋더라고요 ㅋㅋㅋ

젤 중요한 샤워!! 부킹스 닷컴에 욕조 사이즈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욕조가 커보여서 예약했지만… 넘 작았습니다 ㅋㅋㅋ 만족스러웠던 건 천장에 붙어있는 해바라기 샤워 ㅋㅋㅋ 폭포아래서 샤워하는 느낌 낼 수 있어요 ㅋㅋ~~

2개의 타올 가운과 여분의 수건이 충분히 준비되어있어요.

어메니티도 서랍에 있는데, 치약칫솔은 없어요ㅠㅠ 제 객실에만 없었는지? 모르겠지만 리셉션에 물어보니 그냥 주더라구요!

그랜드 하얏트 나이트 뷰가 정말 멋졌어요. 주변에 다른 호텔도 많고 공원도 조성되어있어서 산책하기 좋았어요. 바로 옆에 파라다이스 호텔 정원이 너무 예뻐서 ㅋㅋㅋㅋ 밤에 걸었답니다.

일 중에 배고파서 시킨 룸서비스!

초리조 햄이 들어간 디아볼라 피자

베이컨 아보카도 그릴드 센드위치

센드위치에 곁들여 나오는 사이드디쉬 감자튀김

피자 1인 1판 삽가능 ㅋㅋㅋ 피자보다 센드위치가 더 맛있었어요.

디저트를 먹으러 그랜드 카페에 왔습니다.

그랜드 카페에서는 다이닝 뷔페를 즐길 수 있어요! 원래 이스트 타워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지만.. 코로나 자가격리를 이스트 동에서 하는 바람에? 옮겨왔나봐요.
룸서비스로 나오는 음식들도 모두 그랜드 카페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티라미수보다 옆에 같이 나온 과자가 더 맛있도라.. 저는 디저트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단품 티라미수만 주문! 디저트 선택지가 별로 없어서 별로 좋아하지 않은 티라미수 선택했어요 ㅋㅋㅋㅋ 뷔페로 즐기면 더 많은 디저트 즐길 수 있어요!

직원분들듀 너무 친절!!

인천공항에서 호텔 / 호텔에서 인천공항 가는 셔틀버스가 준비되어있어서 정말 편리하게 이용했어요.

인천공항에서 호텔 갈때에는 미리 전화로 예약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투숙객 아니어도 이용가능 한거 같아요 ㅋㅋㅋㅋ

셔틀버스 예약
032-745-1234 / 032-745-2880

* 인천공항 -> 호텔
터미널1, 1층 게이트 3C
시간표: 7:55, 8:55, 9:55, 10:55, 11:55, 15:55, 16:55, 17:55, 18:55

터미널2, 1층 게이트 2A
시간표: 7:30, 8:30, 9:30, 10:30, 11:30, 16:30, 17:30, 18:30, 19:30

*호텔 -> 인천공항
인천공항 가는 셔틀버스는 전화 예약은 불가하고 체크인시에 프론트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오전 5시부터 매 정각에 버스가 있다고 하니 셔틀버스 이용하시면 편리하겠습니다!

호캉스로 다시가고싶은 그랜드 하얏트 인천 리뷰 끝!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