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강남 브릭 오븐] 강남역 피자 맛집 할라피뇨 페페로니 피자가 맛있는 이국적 데이트 코스 본문

Hani, 일상과 리뷰/Rivew, 내돈내산

[강남 브릭 오븐] 강남역 피자 맛집 할라피뇨 페페로니 피자가 맛있는 이국적 데이트 코스

대한민국 만제 2022. 4. 8. 22:03
728x90
반응형

만제입니다!
평소에도 너무 좋아하는 강남역 피자 맛집 추천해요!
브릭스 오븐!


미국식 피자 그 자극적인 맛이 그리우시다면 강남역 브릭스 오븐 추천드려요!!! 도우가 바삭바삭하고 주욱 늘어지는 치즈… 겉촉속바(?)의 짜릿함 여기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강남에서 저녁먹는데 왤게 스타일 좋으신 분들이 많은지 역시 강남 사람구경하기 넘 재밌는 동네 ㅋㅋㅋㅋ 내부가 이국적이고 일하시는 분들도 외국분들이십니다. 제가 요 피자집 좋아하는 이유는 뷰가 너무 예뻐서!!!

카페 알베르와 에이비 카페가 이귝적임을 더해줌니다 ㅋㅋㅋㅋ 알베르만 보면 뉴욕느낌나고 에이비 보면 발리느낌!!

피자 등장😋 음료는 1인 1잔 주문시 리필됩니다. 저는 피맥으로 버드와이저 주문👍

커플 사이즈 2-3인용 반반피자 (25,000₩)
갓파더 피자 반 치킨 베이컨 하와이안 반
갓파더는 할라피뇨들어가서 매운가 좋아하는 분 꼭 드셔줬으면…❤️
갠적으로 파인애플 피자는 불호!! 10살 생일 파티에 나오는 피자 맛이이라거요~!

브릭스 오븐의 매력은 크런치한 도우! 도우가 얇고 바삭해서 식감이 좋습니다.
덕분에 칼로는 잘 안잘라지고 손으로 드시는거 추천 ㅋㅋㅋㅋ

이탈리아 미국 짬뽕 피자..?!
아무튼 너무 맛있어요!!!

둘이서 한판 클리어하고 강남에서 한남까지 걸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고로 살은 안쪘습니다’
한강의 야경으로 마무리!

강남역 11번 출구 맛집

브릭 오븐
월~목, 일 11:30~23:00
금~토 11:30~23:3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