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Bali beach club] Canggu beach; Old man's bar/ La Brisa 짠구비치 비치클럽, 발리 레스토랑, 발리 분위기 좋은 바, 발리 여행지 추천 본문

Bali, 외노자 시절

[Bali beach club] Canggu beach; Old man's bar/ La Brisa 짠구비치 비치클럽, 발리 레스토랑, 발리 분위기 좋은 바, 발리 여행지 추천

대한민국 만제 2019. 4. 21. 16:40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만제!

대한민국 MZ세대 돈버는 만제입니다:)

 

발리에서 한국어 교사로 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짠구 비치를 소개해 드리려 해요 :)

 

서핑을 하기도, 선셋을 보기도,

그리고 좋은 레스토랑에 가기도 좋은 해변이에요!

서양인들이 많은 해변 중에 하나에요.

 

발리에는 비치 클럽이 정말 많은데요,

한국의 클럽을 생각하시면 안돼요 ㅠㅠ

 

비치클럽은 간단하게 맥주나 음식을 즐기는 곳이에요.

어린아이들도 많고, 수영을 할 수 있는 풀이 있어서

수영복 입고 가시면 거의 타올은 준비되 있어서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좋은 곳이에요!

 

짠구에 바가 정말 많아서 하루에 2개의 바를 다녀 왔어요 ㅎㅎ

Old man's와 La Brisa를 소개해 드릴게요 :)

 

그리고 짠구 비치가 어떤 분위기인지까지 :))

 

선셋이 지는 짠구 해변이에요 :)

이때 실루엣이 너무 이쁘게 나와서 인생샷 ㅋㅋ 찍기 너무 좋답니다.

 

 

해변에 나온다고 해변룩을 입어봤어요 ㅎㅎ

6시쯤 해가 지기 시작하니 5시쯤 부터 도착해서 주변 돌아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낮에는 너무 뜨겁거든요.

저는 4시쯤 도착해서 못돌아 다니고 바로 Old man's바에 갔어요.

Old man's bar

 

서양인들이 많은 바!

짠구는 주차가 힘든 해변 중에 하나에요.

그래서 택시를 타고 오시는 걸 추천드리는데,

짠구 해변을 목적지로 그랩택시를 부르면

내려주는 곳이 바로 Old man's 바 앞이에요.ㅋㅋ

 

여기서 콘서트도 가끔 하는데, 티켓을 사면 즐길 수 있어요.

프리드링크를 주시니, 롹이나 밴드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올드맨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세요 :)

 

늘 그렇듯 아래에 주소와 정보 첨부했습니다 :))

Canggu beach

 

올드맨 바에서 내려오면 바로 해변이에요!

올드맨에서 선셋을 보는 것도 좋지만,

사진을 찍기위해 내려왔어요 ㅋㅋ

보통 거의 서양인들이 많아요!

 

해변가를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바와 비치클럽이 있어요!

해변을 바라보고 있는 좌식 바인데요,

R&B 스타일의 밴드 버스킹을 들을 수 있었어요.

 

 

많은 바들과 비치클럽 보이시나용?

발리 비치클럽의 매력은 수영장 풀인거 같아요!

어디서든지 수영을 즐길 수 있다니 너무 좋지 않나요?ㅎㅎ

 

그리고 제가 구글로 열심히 찾아서 간 비치클럽ㅋㅋㅋㅋ

지도로 찾기 조금 힘들었지만,

들어가자마자 요정의 집 같아서 꿈꾸는 것 같았던 그 비치클럽!

 

La Brisa

 

올드맨에서 해변을 따라 쭉 북쪽으로 걷다가,

도로쪽으로 올라와서 골목을 걸으면 조금 큰 길이 나오는데,

 

구글맵이 시키는 대로 따라가다 보면,

정말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발견하게 되요!

들어가는 입구가 길어서 그런지, 구글맵은 조금 다른 위치를 찍어주더라구요.

 

왼쪽을 잘 살피시면서 가면 이렇게 네온사인 간판을 찾으실 수 있어요!

 

 

사진으로 안담기는 이 요정의 집 같은 곳 ㅠㅠ

역시 수영 할 수 있는 풀이 있었어요!!

2층으로 되어있고 자리가 정말 많았는데,

제가 갔던 시간이 7시쯤인데 거의 자리가 차 있었어요.

 

저희는 2층으로 먼저 안내를 받았는데,

1층의 쇼파석에 가고 싶어서 다시 자리를 바꿨답니다 ㅎㅎ

 

 

빈땅과 립, 프렌치 프라이를 시켰어요!

저녁을 안먹어서 간단하게 메인디쉬를 시켰죠 ㅎㅎ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

 

아침부터 오픈해서 브런치 매뉴도 있으니, 

오전에 오셔서 수영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너티 누리스 립도 정말 맛있었는데,

여기 립도 부드럽고 알찼어요 ㅠㅠ

그리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다시 오고 싶은 바 중에 하나에요!

 

 

어딜가나 제일 잘 꾸민게 한국인이라고...

이렇게 펄럭이는 원피스 입고 온 건 저 뿐 ㅠㅠ

그래도 이렇게 사진찍으니 타잔에 나오는 Jane 같다고 ㅋㅋㅋ

 

너무 꿈같았던 비치클럽이었어요!

짠구비치에 온다면 여기 꼭 추천드릴게요 :)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

 

다음에도 더 알찬 발리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

 

Canggu beach

https://goo.gl/maps/tcG5g2s7DEAYjjaP9

 

Canggu Beach

★★★★☆ · 해변 · Canggu

www.google.com

Old man's bar

https://goo.gl/maps/R7cVPq6UUGWkAZtT8

 

Old Mans Restaurant

★★★★☆ · 음식점 · Jl. Pantai Batu Bolong No.117X

www.google.com

La Brisa

https://goo.gl/maps/67nuRqHdLwvjYhbs6

 

La Brisa Bali

★★★★★ · 음식점 · Jl. Pantai Batu Mejan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