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KUDETA] Seminyak beach restaurant: 발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선셋을 보며 식사 할 수 있는 비치레스토랑/신혼여행지 추천 본문

Bali, 외노자 시절

[KUDETA] Seminyak beach restaurant: 발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선셋을 보며 식사 할 수 있는 비치레스토랑/신혼여행지 추천

대한민국 만제 2019. 4. 21. 14:15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만제!

대한민국 MZ세대 돈버는 만제입니다:)

 

발리에서 한국어 교사로 살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발리 선거날이었어요.

여유가 생겨서 스미냑까지 다녀왔답니다~

 

꾸따, 스미냑, 짠구 비치는 선셋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그중에서도 스미냑은 발리의 청담동으로 불릴 정도로

분위기 좋은 거리와 카페, 펍이 늘어져있어요.

물가도 청담동 만큼이나 비싸요! ㅋㅋ

 

스미냑에서 선셋을 보며 식사 할 수 있는 좋은 곳을 소개해 드리려해요~

Potato head가 유명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신혼여행 오셔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KUDETA'를 추천해드려요 :)

 

주차도 가능하니, 오토바이나 차를 빌리신 분들이 오기 좋을 것 같아요.

그랩 택시를 타셔도 좋은데,

돌아갈 때 이 곳은 그랩 택시를 잡기 힘들답니다...

블루버드라고 로컬택시가 있어서,

그랩을 잡으면 욕먹구 그랩도 잘 안잡혀요 :(

 

항상 느끼지만 발리는 조경이 참 예뻐요!

 

 

제가 추천하는 Best seat은 해변 바로 앞에 있는 쇼파석!

6시 30분 쯤부터 선셋을 볼 수 있는데,

차가 너무 막혀서 저는 놓쳤네용! 

발리의 선셋이 아름다운 걸 소개해 드려야하는데~~

 

그래도 하늘이 별로 가득해서 밤에도 추천드려요!

쇼파석에 누워 하늘을 보며 파도소리를 듣는 것은

발리에서 느낄 수 있는 행복이에요 ㅎㅎ

 

수영장에서 원하는 만큼 수영을 즐길 수 있어요!

타올도 비치되었어서, 안에 수영복을 입고 가셔도 좋을거 같아요.

 

하지만 수영복만 입고 가면 입장이 불가하답니다.

드레스 코드가 있거든요. 

문신이 많으신 분들도 입장에 제한을 받을 수 있어요!

 

 

해변으로도 바로 나갈 수 있어요. 

핸드폰으로 찍었는데 별이 찍힐 정도로 별이 정말 많아요!

이제 발리의 건기가 시작되었으니,

어느때 오셔도 맑은 하늘과 선셋 그리고 별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요!

바에서 칵테일을 만들어주시는데,

다들 영어가 되시는 분들이라 농담도 하고,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어요.

 

 

잔디밭에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어요.

바로 앞에서 디제잉을 해주시는데,

저 혼자 춤추니 맞춤 디제잉을 해 주셨어요 ㅋㅋ

이렇게 신나는 노래는 발리에 와서 처음인지라

흥을 조금 뿜어 봤어용.ㅎㅎ

 

발리에서 기분 좋은 일 중에 하나는

사람들이 모두 친절하다는 점인 것 같아요!!

 

 

쿠데타에서는 부담없이 음료만 즐겨도 되고,

식사를 하셔도 되요! 1층 안쪽은 식사를 주로 하는 자리구요,

해변쪽으로는 음료나 칵테일을 즐길 수 있게 안내를 해주세요.

2층은 바로 되어있어서 더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

 

발리에 오셔서 선셋과 함께 여유로운 식사를 하시고 싶으시다면,

'KUDETA'에서 멋진 하루를 보내 보세요 :)

 

쿠데타가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제 유투브를 참고하세용:)

너무 아름다운 분위기를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ㅎㅎ

 

https://youtu.be/Q09e46nQ0Ck

주소

https://goo.gl/maps/Hyjgnd9qokeREvU78

 

Ku De Ta Bali

★★★★☆ · 서양음식전문점 · Jl. Kayu Aya No.9

www.google.com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짠띡하니_Cantik_hani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