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발리 한달 살기] Papaya; 발리에서 장보기, 발리 일본마트, 발리 마트, 발리 한달 살기 꿀팁 본문

Bali, 외노자 시절

[발리 한달 살기] Papaya; 발리에서 장보기, 발리 일본마트, 발리 마트, 발리 한달 살기 꿀팁

대한민국 만제 2019. 4. 21. 15:38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만제!

대한민국 MZ세대 돈버는 만제입니다:)

 

발리에서 한국어 교사로 살고 있습니다~~

요즘 발리에서 한달 살기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래서 그런지 한국 분들을 자주 만난답니다.

 

특히 이 마트에서요 ㅋㅋ

Papaya 라는 일본 마트인데요.

발리에는 아직 한인마트가 없어요. 

파파야에 있는 빵, 생선, 고기들이 저희가 먹기 좋은 상태라,

장을 볼 때는 꼭 파파야에 온답니다 :)

 

발리의 중앙에 위치해 있어서,

우붓에 숙소가 있으신 분들은 공항에서 여길 꼭 거쳐가시길 추천 드리고요,

꾸따나 스미냑, 사눌에 숙소가 있으시다면

언제 와도 부담스럽지 않은 거리에요 :)

 

언제나 그렇듯 발리의 물가는 동남아가 아니죠...

한국 보다 비싼 경우도 있어요 ㅎㅎ

대신 한국에서 흔하지 않은 과일이 저렴하고 많아요!

 

파파야에 파는 과일도 상태가 좋은 것들이 검수해서 들어오니

여기서 과일을 사시면 실패하진 않으실 것 같아요 :)

가끔 현지 과일가게에서 사면 안이 썩어있는게 대부분이거든요 ㅠㅠ

그리고 개미가 엄청 많이 딸려 와요 ㅋㅋ

 

 

과일 천국 발리! 여기 오면 항상 망고스틴은 많이 담았어요 ㅋㅋㅋ

용과도 맛있으니 발리에 오셨을때 드셔보세요 :)

그리고 많은 분들이 두리안에 겁을 내시는데,,,

여기에서 산 두리안 익혀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신선하고 상태 좋은 생선은 여기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아무래도 일본 마트라서 그런지..?

참치 한덩이 사서 회덮밥 먹었는데,

집에서 하루 보관했어도 신선하더라구요!

 

 

이건 정말 Papaya 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도시락이에요 ㅋㅋ

음식과 셀러드가 신선하고 저렴해요.

한국 편의점이 생각나는 맛이에요 ㅎㅎ

 

발리에서 보통 밥을 잘 안해먹어서,

완제품을 좋아하는 저는 이런 도시락을 많이 사요.

 

원래 인도네시아 밥이 찰기가 없는데,

삼각김밥 안에 들어간 밥은 일본산인지(?) 찰기가 있더라구요.

맛있어요 추천해요 :)

 

 

일본 과자가 많은데, 한국 과자도 있어요.

메로나 너무 반가워서 ㅎㅎ

 

 

와인, 보드카 코너도 있는데, 여긴 봄이네용 ㅎㅎ

너무 비싸지만 블루치즈랑 마시고 싶어 하나 담았어요 ㅎㅎ

 

 

파파야에 오시면 꼭 빵을 사가시길 추천해드릴게요!

현지 빵집은 저희가 한국에서 먹던 빵의 맛이 아니고,

별로 건강하지도 않아요.

 

잘 안팔려도 팔릴때 까지 내놓는 경우가 많아서

방부재도 많이 들어가고, 심하게 달아요!

 

여기 바게트가 정말 맛있는데,

점심에 가면 솔드아웃이라, 아침에 가야 살 수 있어요 ㅎㅎ

 

발리 한달 살기 하시는 모든 분들이 어려움 없는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발리에 대한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

 

https://goo.gl/maps/m6xp6A68MB3bqFcA8

 

Papaya Fresh Gallery - Kuta

★★★★★ · 슈퍼마켓 · Jl. Merta Nadi No.Banjar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