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원쁠딜 전략 01]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 무료 상위 노출 프로모션 신청하기 방법 본문

MZ세대, 돈버는 방법/빅파워, 스마트스토어 전략법

[원쁠딜 전략 01]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 무료 상위 노출 프로모션 신청하기 방법

대한민국 만제 2022. 2. 23. 14:50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만제~!

대한민국 MZ, 만제입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무료로 프로모션 참여 가능한 꿀정보 들고왔습니다.

기획전, 럭키 투데이처럼 무료로 참여 가능합니다!

 

 

원쁠딜은 전상품 1+1 구성에 무료배송으로 제공하는 핫딜 서비스!!

고객들에게 1+1 상품만 모아서 보여주기 때문에 1+1 으로 들어가면 장점이 진짜 많아요 ㅋㅋㅋ

 

1+1 장점

1+1으로 진행하면 꽤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고객들은 싸게 사서 좋고 판매자는 배송비 하나에 두개 보내니까 이득!

이런걸 번들(bundle)이라고 하는데, 여러개의 제품을 묶어 하나의 꾸러미로 만든 제품을 말해요.

 

물건 하나를 팔더라도 번들을 구성하게 되면 

동일한 물건 1개의 값이 달라지고 할인율도 다르게 해서 판매할 수 있어요!

당연한 말씀처럼 와닿겠지만...

728x90

묶음 상품의 효율은 엄청나답니다.ㅋㅋㅋ

경제학 마케팅 책에도 번들을 구성하라고 나왔을 정도!

 

고객은 상품 가격을 개당 얼마에 사게 되는 걸까요?

스토어 A는 13,000원

스토어 B는 6,500원

원쁠딜은 7,500원

 

고객이 접하는 가격은 천차 만별이지만 저게 다 다른 방식으로 팔립니다! ㅋㅋㅋ

스토어 A에서 사면 바보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스토어A가 내 상품은 13,000원인 타당한 이유를 설명해준다면

그 어떤 스토어보다 잘 팔릴 수 있답니다.

(비싸게 파는 법 공개해볼까요 ㅎ)

 

스토어 A, B 그리고 원쁠딜의 마진을 비교해 볼까요??

판매자 입장에서 당연히 마진을 높게 먹고 싶죠!!

그치만 마진을 낮추고 판매 기회를 높임으로써 최종 매출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셔야 합니다.

아주 간단한 공식!! 

 

요런 매출공식 때문에 마케팅에 투자를 하고, 마케팅 효율을 측정하곤 합니다.

만약, 원쁠딜 하는데 돈이 2만원이 든다! 하면 하나마나죠?? 

하지만 원쁠딜은 무료 프로모션!

 

판매가 될 때 매출의 5% 수수료만 발생이 되기 때문에 

CPC처럼 구매전환율이 보장되지 않은 마케팅보다는 훨씬 효율이 좋을 수 밖에 없죠.

이런건 무조건 도전!!

 

원쁠딜의 강점은 소수의 경쟁력있는 상품을 집중해서 1+1으로 노출시키고

구매자가 지속적으로 방문하고 싶은 핫딜을 구성한 것입니다.

 

딱 하루에 30개의 상품만 선정하여서 단 3일간 노출됩니다.

이 기간에 효율이 어마어마 할 것 같네요 ㅋㅋㅋ

무려 네이버 상위 메인에 노출되는 것이니...

 

원쁠딜 제안 방법

원쁠딜은 매주 월요일 11시00분부터 ~ 화요일 17시00분 사이에만 제안 등록이 가능합니다!
진짜 네이버 직원분들이 하나하나 검수하시나봐요...

(사람이 하는 일이니 탈락되고 탈락되도 매주 원쁠딜 도전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ㅋㅋㅋ)

 

원쁠딜을 하는 조건이 있는데요,

1. 무료배송

2. 할인율 반영

 

아니 1+1이라 마진도 적을 테데 무료배송 하라고?! 라고라고 할 수 잇지만

배송비를 상품금액에 녹여주면 되니까 하나도 부담이 안됩니다 ㅋㅋㅋㅋ

 

동일한 5000원짜리 A 상품을 판매할 때,

 

5000원인 A 상품 2개 = 10000원

10000원인 A 상품 2개 = 20000원인데 할인해서 15000원에 줄게!

 

요런 너낌이죠?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할인율도 반영 할 수 있는 겁니다.

 

대표님들 모두 월요일 11시에 알람맞춰 두시고 원쁠딜 등록하세요!

 

저도 원쁠딜을 하나 등록했는데요,

ㅠㅠ 기존 판매가가 너무 저렴한걸 등록한 거 같아요 이건 안될듯 ㅠㅠㅠ

 

판매가 미리 올려 두시고, 원쁠딜로 큰 할인율을 만들어보세요.

 

그리고 팁을 드리자면 재고수량은 많을 수록 유리합니다!!

 

이렇게 일주일을 기다리면...

제안이 승인이 되었는지 알 수 있다네요~!승인이 되어서 다음 포스팅도 쓰고 싶으다 ㅋㅋㅋ

 

당장 알람키고 월요일에 신청해보세요~!!


당장 제안해 원쁠딜~!!ㅋㅋㅋ

 

®대한민국MZ, 만제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