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스마트스토어 랭킹추적 무료] 상위노출 관리 랭킹 조회 무료 앱 서비스 공유 본문

MZ세대, 돈버는 방법/빅파워, 스마트스토어 전략법

[스마트스토어 랭킹추적 무료] 상위노출 관리 랭킹 조회 무료 앱 서비스 공유

대한민국 만제 2022. 1. 7. 19:25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만제!
대한민국 MZ, 만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짧고 강하게 무료 앱 배포하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노는 거 말고 일하더라도 공짜가 젤 좋은 나이 26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 중인 셀러분들은 다들 공감 하실겁니다!!

1페이지에 노출 안되면 안팔린다!!

물론 광고 열심히 태우는 방법도 있기야 하지만,
1페이지 가면 돈 안써도 팔리는데?!

무조건 1페이지 상위노출을 목표로
계속해서 키워드 관리를 해줘야 해요 ㅠㅠㅠ

근데, 상품이 한 두가지도 아니고…
어떤 상품이 몇 페이지 몇 위에 있는지 어케 압니까!!!

그래서 이런 네이버 연계되는 서비스들이 많이 나오나봐요 ㅋㅋㅋㅋ

젤 유명했던 랭킹 추적 사이트는 아이템 스카우트가 있죠??
근데 비쌈… 몇개 조회 하지도 못하는데 한달에 5-6만원씩 내기 아깝다 ㅠㅠ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랭킹 추적 무료 서비스!!

오늘의 랭킹

오늘의 랭킹

todayranking.web.app


오늘의 랭킹은 상품 3개에 각 상품에 대한 키워드 5개씩 조회 가능해요!
보통 파워나 빅파워 셀러들 보면, 실제 매출을 내는 주력 상품이 2-3개 거든요??
그러니까 3개가 적은 숫자가 아님!!
아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어요.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로그인으로 이용 가능!!
넘나 편하다 ㅋㅋㅋㅋ 대한민국 똑똑한 사람 만세!!


스마트스토어 상품 링크만!! 넣어야 해요,
쿠팡 지마켓 이런거 랭킹 추적 하는거 아뉩니다 ㅋㅋㅋㅋㅋ
스마트스토어 상품 링크 넣고 플러스 버튼 누르기!!


그럼 상품이 바로 생성이 됩니다!!
키워드를 추가하기 위해 눈모양 상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요런식으로 상세페이지가 나와요!
여기서 상품 제목이랑 테그를 보고 내가 추적하고자 하는 키워드를
키워드 추가에 넣어주는 겁니다 ㅋㅋㅋ

키워드 추적 5개까지 가능해요!!

그럼 넣자마자 ㅋㅋㅋㅋㅋ 바로 순위가 보여져요!!! 대박 ㅋㅋㅋ
아이템 스카우트는 하루 넘게 걸리거든요
오늘의 랭킹은 실시간 ㅋㅋㅋ

와 근데 이 상품 대박이네요…
천혜향 파시는 분인데 다 1페이지 와오
돈 마니 버시겠당~!

그리고 검색량과 상품수도 나오고 있어요!
천혜향이… 어마어마하게 좋은 키워드네요 ㄷ ㄷ ㄷ

이런식으로 상품은 3개까지 등록 가능!!
메인페이지 보면 이렇게 요약해서 볼 수 있어요.
매일매일 체크하기 딱 좋죠 ㅋㅋㅋ

진짜 셀러들을 위한 오아시스다 ㅠㅠㅠㅠ

아, 참고로 10위 밖에 있는 순위들은 정보 제공되지 않아요 ㅋㅋㅋㅋ
그래서 상품 랭킹 효율적으로 조회하는 꿀팁 알려드릴게요 !!
100개 판다고 100개 다 조회할 순 없자나여~~!

먼저 팔리는 상품이 있어야 랭킹 추적하는 의미가 있다는 점 알아주세용~!!

상위노출 키워드 유추하는 방법

상위노출되는 키워드를 유추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애널리틱스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네이버 애널리틱스 연동 안해 놓고 뭔지 처음들으신다면
제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에널리틱스 연동 방법] 데이터 분석을 위한 기본 툴❗ 광고관리시스템 운영 전략에 필수

대한민국 만제! 대한민국 MZ세대 돈버는 만제입니다! 쇼핑몰에서 물건만 팔면 만사 땡 일까요? 판매보다 더 중요한 것이 저는 분석이라고 생각합니다. 분석만 잘 해도 판매를 2배, 10배로 늘릴 수

cantikhani.tistory.com


애널리틱스에 로그인을 한 후
왼쪽 메뉴에서 [유입분석] -> [유입 검색어] 로 가주세요


그럼 이런식으로 유입수가 높은 순서대로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로 유입이 된다는 의미는
해당 키워드들이 1페이지에 노출되고 있을 가능성이 큰거에요~~!

그래서, 판매가 되고 있는 스마트스토어의 링크를 넣고,
네이버 애널리틱스에 나오는 키워드들을 조회해보는 겁니다.

이렇게 키워드 랭킹을 보면 좋은 점은,
소형 키워드로 마케팅을 해서 유입을 이끌어내고 소형키워드를 상위노출 시키는 거에요,
그럼 차차 중형, 대형 키워드의 순위도 올라가는데요.

키워드 별로 마케팅을 함으로써 광고 없이 1페이지에서 내 물건이 팔리는
그런 작업을 해줘야 하는 겁니다.

사실 링크만 띡 남기고 포스팅 마무리 하려했는데 ㅋㅋㅋㅋㅋ
좋은 정보는 나눠야죠~~!!

도움이 되셨으면 구독과 하트~!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댓글 써주세용!

®대한민국MZ, 만제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