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세컨서울 메타버스 NFT 부동산 투자] MZ의 가상세계 내집마련? 사전예약 이후 수익구조? 본문

MZ세대, 돈버는 방법/메타버스, 첫 차 타고 달리는 중

[세컨서울 메타버스 NFT 부동산 투자] MZ의 가상세계 내집마련? 사전예약 이후 수익구조?

대한민국 만제 2021. 11. 18. 22:53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만제!

대한민국MZ, 만제입니다.

 

  2021년 초부터 관심있게 봤던 메타버스와 NFT!! 요즘 정말 대세라고 할 정도로 너무 주식에서도 매체에서도 메타버스~ 메타버스 타령 ㅠㅠ 메타버스만 갖다 붙이면 주가 폭등하고 난리!!

  그와중에 Earth2를 연상시키는 세컨서울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메타버스 내 부동산 투자를 가능게하는 플랫폼!

 

  두둥-

  세컨서울은, 메타버스 가상 부동산 플랫폼입니다. 

 

  가상의 온라인 맵에서 서울 지역 한 곳을 선택하고 투자해서 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음은 물론, 임대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 지역에서 위치정보와 광고를 통해 가상화폐를 지급받을 수도 있어요.

 

  세컨 서울이라는 가상 부동산 플랫폼을 통해 투자를 실현시키는 구조!!

 

  어려우신가요?

 

  메타버스의 개념을 이해하면 쉽습니다!!

 

 

  메타버스란, 확장과 초월의 의미를 가진 Meta와, 우주를 의미하는 Universe의 합성어, 즉 Metaverse입니다. 가상 우주라고 직역되는데, 이 의미를 잘 생각해보면 3차원의 공간이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 근데 3차원의 공간에서, 현재 우리의 삶을 지속시키는 경제, 사회, 예술, 교육 등의 행위가 일어나고 있는 거에요!!

 

  우리의 삶을 가상공간으로 이동시킨 것 처럼요! 그럼 당연히 부동산도 있겠죠?

 

  갑자기 ㅋㅋ 일론 머스크가 "나 메타버스에서 연남동 땅 샀음!!" 이렇게 말하면 어떻게 될까요.

  연남동 땅 값이 엄청 오르겠죠 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올랐을 때 팔면 시세차익을 얻게 되는 것! 완전 현실하고 똑같이 수요와 공급이 작용함.

 

  세컨서울은 현재 1차 사전접수때 하루만에 5만명이 이미 서울 전지역을 선점을 했고, 세컨서울은 이때다 신이나서 추가공급 ㅋㅋㅋㅋ

  광고없이 이렇게 입소문만으로 사람들이 내집마련의 꿈을 메타버스에서 꾸다니 진짜 새로운 신드롬입니다. 약 18평의 크기를 지급해준다니, ㄹㅇ 서울에 내땅마련을 무료로 하니 메타버스를 기다린 저같은 오타쿠한테는 경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카카오톡 초대로만 사전접수를 한 것 같은데, 이렇게 보면 카카오 커뮤니티의 영향력도 무시할 수 없다... 당연히 저도 땅 샀습니다.

 

  만제가 산 땅 공개!

  세컨서울 명칭에 걸맞게 서울만 진행된 땅주는 사전예약 ㅋㅋ 빨간색이 제가 산 땅이고, 검은색이 사전 예약자 1000명이 넘어서 마감된 땅, 색이 진할수록 경쟁률이 높음을 의미합니다. 가상세계에서도 강남 잠실이 먼저 매진이네요... 이 후에 광고나 소비정보로 가상화폐 받을 생각하면 강남이 유리하긴 한듯?

 

  이렇게 사전예약된 땅은 12월 런칭시 추첨을 통해 배정된다고 합니다~!

 

  그럼, 이 땅을 사놓은게 이후에 어떤 의미가 있냐?

  

  수익화입니다.

  세컨서울에서 공식적으로 수익화 구조를 제시했는데, 수익구조가 말이 되요. 

 

  투자자는 시세차익과 임대료를 얻을 수 있어요. 이미 알려진 글로벌 가상 부동산 플랫폼 (게임에 가깝다고 할 수 있는) Earth2의 사례를 보면 지금까지도 많은 유저들이 시세차익으로 가상화폐를 벌고 있습니다. 가상세계에서도 땅은 한정적인 자원이기 때문에, 가치를 평가할 수 있고, 광고나 소비자의 정보가 그 지역에 많을수록 값이 비싸겠죠. 보통 강남이 그럴 가능성이 높고.

 

  소비자는 자신의 소비 및 위치정보를 제공하고 가상화폐를 보상 받습니다. ㅋㅋㅋㅋㅋ케시슬라이드 냄새가 여기서 나죠. 사실 세컨서울 기획자가 캐시슬라이드 CPO였다는 ㅋㅋㅋㅋ!! 재밌네요. 그리고 후기톡의 느낌도 납니다. 후기톡이 부업 다단계로 유명하던데, 영수증을 사진찍어서 업로드하면 돈을 주는 수익구조였죠. ㅋㅋㅋ 이제 회사는 그 정보 모아서 마케팅하고.

  세컨 서울에서 역시 위치정보나 소비정보 제공해서 걸으면 100원 200원 받았듯이 가상화폐를 받게되는 구조!

728x90

  소상공인은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소비자로부터 위치정보나 소비정보를 제공받았기 때문에 타겟팅이 엄청 정밀한 광고를 집행해서 매출 상승시킬 수 있는 것!! 아마 이 광고도 CPC로 집행될텐데,,, 초기에 얼른 광고 들어가는게 유리할듯.

 

  메타버스가 더이상 단순한 게임인 시절은 지났습니다.

 

  진짜 주목하고 앞으로의 투자방향을 읽어가는것도 묘미가 될 듯,,, 보니까 세컨서울 이거 진짜 똑똑한 사람들이 모여서 만들었더라고요. 

  허무맹랑한 가상 부동산 투자? 풉 이라고 볼게 아닌듯. 투자자 소비자 사업가가 상생하는 플랫폼으로 구성된 마당에, 서울 내집마련 이슈 + 메타버스 + 사전예약 5만명a 

 

  앞으로 세컨서울의 행보가 정말 기대됩니다. 

  아 추첨되고 싶다~~~~

 

  궁금하신 분들 아래 링크타고 들어가보셔요

  추천인코드: 100gkdmsSQF8

 

세컨서울 - 나만의 서울

NFT 기반 가상부동산 매매 플랫폼

www.2ndseoul.com

 

  메타버스 오타쿠 만제는 매타버스로 또 돌아오겠습니다.

  사실 저는 경영경제 전문 블로거입니다 ㅋㅋㅋㅋㅋ

 

 

  하트 구독 광고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재밌는 돈되는 정보로 돌아올게요!

 

®대한민국MZ, 만제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