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쿠팡 아이템위너 필승법 남의 상품에 숟가락 얹기 본문

MZ세대, 돈버는 방법

쿠팡 아이템위너 필승법 남의 상품에 숟가락 얹기

대한민국 만제 2022. 7. 8. 16: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제입니다.

 

며칠 전 쿠팡 아이템위너 필승법을 우연히 발견해서 포스팅합니다

사실 쿠팡 아이템위너는 더~러운 진흙탕 싸움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본주의 아주 잘 보여주는 플렛폼..

 

그러므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소상공인 제품으로는 숟가락 얹지 말고

대기업 상품에 얹자~~~~~~

 

 

 

먼저 내가 아이템 위너로 들어가고 싶은 상품을 몰색해야 합니다.

쿠팡에 들어가서 '메인' 키워드를 찾아서 검색해보세요.

 

냉면을 검색하면 이렇게 상품들이 나옵니다.

그런데 저 상품과 동일한 상품을 내가 공급할 수 있나요?

구매평 많은 것을 뺏어오고 싶어도 일단은 내가 저 상품과

동일하게 공급 가능한 상품을 찾아야 합니다.

 

심지어 사은품이 있다면 그것도 동일하게 진행되어야 해요.

그래서 아래와 같은 완제품(?) 도매나 대형 마트 가면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찾는게 좋습니다.

 

농심 둥지 동치미 물냉면은 들어가볼만 해 보입니다.

로켓배송에 겁먹을 필요 없습니다.

오히려 저런 상품이 잘나갈 가능성이 있다!

 

내가 찜쿵한 상품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옵션이 묶어져 있습니다.

옵션이 1도 없으면 이건 완전 황금 상품 ㅋ 축하드립니다.

 

이거 보면 지금 1개, 2개, 4개는 있는데 3개는 없죠?

내가 3개 상품을 업로드 한 다음에 해당 상품에 옵션으로 묶어버리는 겁니다.

 

그리고, 현재 2개 상품은 품절임박이 3개죠?

내가 2개 구성 상품 업로드 후 저 옵션을 품절되도록 남은 재고를 구매해버리면

내 상품이 즉시 아이템위너가 됩니다.

 

그럼, 이제 3개 옵션으로 상품을 올리고 묶어 봅시다.

 

쿠팡WING -> 온라인문의 -> 상품관리 -> 상품수정요청 -> 동일한 상품이니 하나의 상품 ID로 결합해주세요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시면 액셀 양식이 있습니다.

 

액셀을 다운받으셔서 엡체상품 ID에 쿠팡 상품번호를 붙여주시면 됩니다.

쿠팡 상품 번호는 옵션 최하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요 000000-000000형식의 아이디를 업체상품ID, product ID에 동일하게 붙여주세요.

이렇게 기재를 해주신 후 온라인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접수!

이렇게 담당자의 답변을 기다리면 됩니다.

영업일 2-3일 이내에 승인이 됩니다.

 

이때 어필해야하는 점은,

내가 판매자와 '동일한'상품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때문에 제품 썸네일, 상세페이지, 속성정보 등등 동일하게 작성해주시는 게 베스트!

 

이렇게 설정한 후....

아이템 위너가 되었다면 노출을 해야겠죠?

내 옵션이 메인에 나오면 매출 폭발하는거잖아요.

 

이건 광고를 돌려서 가져오면 됩니다.

 

이때 광고비는 하루 예산 100만원 넘게 설정해주세요.

매출최적화든 수동광고든 (수동광고를 더욱 추천)

리뷰가 2000개가 넘게 쌓여있으니

아직 살아있는 시장이라면 효율이 안나올 수가 없습니다.

 

하루예산 100설정하는 이유는 무조건 내꺼 노출시키기 위함!

하루예산은 광고 운영 시간을 결정합니다.

내 광고가 하루 1시간 만에 꺼지면 안되잖아요??

 

광고비 빼가는 만큼 노출을 많이해줍니다.

쿠팡보면서 EBS 자본주의 생각 많이 남요 ㅋㅋㅋㅋㅋㅋ

 

 

시즌상품으로 돌리면 단기 매출 잘 나올 것 같아요.

우리 소상공인 대표님들 화이팅!!

 

담엔 쿠팡 광고 운영하는 방법 가지고 올게요

로하스 800찍음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