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MZ 만제

[익산 영등동 카페 말리커피] 조용한 분위기 좋은 커피숍 추천 스터디카페 카공 맛집 본문

Hani, 일상과 리뷰

[익산 영등동 카페 말리커피] 조용한 분위기 좋은 커피숍 추천 스터디카페 카공 맛집

대한민국 만제 2021. 11. 14. 17:11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만제!

대한민국MZ, 만제입니다.

 

  익산 조용한 카페 말리커피를 소개합니다!

 

  익산의 랜드마크 ㅋㅋㅋㅋ 전자랜드 사거리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너무 좋은 카페에요!! 영등동 부송동 어양동 약속 잡으실때 만나기 딱 좋은 카페 ㅎㅎ!

 

  카페가 총 3층인데, 1-2층은 카페, 3층은 스터디 그리고 루프탑까지 운영하는 카페에요! 공간도 넓고 조용해서 모임하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

  술과 와인도 판매하는데 밤은 분위기가 달라지는지 궁금하네요! 주말 오후에 왔을 때는 조용히 공부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아마 여름의 말리커피 루프탑이 핫할듯?ㅋㅋㅋㅋㅋ

 

0123

  말리커피 메뉴입니다~ 옆으로 넘기시면 음료 메뉴들이 나와요!

  마카롱이랑 케익 달달구리랑 센드위치도 팔고 있어요!! 카공하다 시켜먹는 사람 많을듯!!

  저는 점심을 든든하게 먹고온 관계로 따듯한 밀크티 주문했어요!

 

  마시고간다 했는데 일회용 컵에 담아주셨어요 ㅋㅋㅋㅋㅋ!! 한입 마신 립스틱자국! 설탕 시럽 없는데 너무 달아요 ㅠㅠㅠ!!! 제로슈가 플리즈 ㅜㅜㅜ~~ 그래도 향이 좋았던 밀크티~!

 

  저도 오늘 패드놓고 카공했어요 ㅎㅎ 주식공부 아직도 어렵당!

 

  저는 그냥 1층이 조용해서 커피만 시켜놓고 공부했는데 3층이 말리 독서실이 있다고 하네요!! 회원제로 운영되는 것 같아요 계단 앞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간편하게 가입가능! 카공+스터디카페 이용할 수 있어서그런지 10-20대 분들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커피는 맛이 어떨련지 궁금하네요 ㅎㅎ

  2층에도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여기 카공 맛집이구나!!

 

  저도 종종 자주 올것 같아요~! 쾌적하고 조용한 말리커피

  블로그 쓰고 공부하려니 잠이오는 현실 ㅋㅋㅋㅋㅋ ㅠㅠ

 

  앞으로 담을 비즈니스 경제 이야기들 기대해주세용~!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부탁드리요~!

 

  ®대한민국MZ, 만제

728x90
반응형
Comments